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버랜드의 브랜드가 ‘명품공원’ 뚝섬한강공원에서 표현되었다.

by marketman 2024. 5. 20.
반응형

에버랜드의 브랜드가  명품공원 뚝섬한강공원에서 표현되었다.

친환경 명품공원이 뚝섬한강공원에 선보인다.

 

서울 뚝섬한강공원에 국내외작가들이 제작한 고급 친환경명품공원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가족단위

시민들이 눈과 마음으로의 즐거움을 만끽하고있다.

가족과함께 기쁨을 만끽할수있는 좋은기회를 모두들 누리며, 한층 밝아진 인생을 살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친환경등 넓어진 마음등을 세계에 알릴수있는 계기가되면, 자신감의 발로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삼성물산리조트부문의 정원 에버스케이프:영원한풍경은 기업, 기관, 국내외작가가 참여한 76개 정원중 가장넓은 2300m2 규모로 자리해있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본행사 이후 10월까지 상설 전시돼 봄부터 가을까지 서울 뚝섬한강공원에서 계절의 변화감도 체험할 있다.

 

정원은 덜꿩나무,루브룸단풍나무등 700주의 교관목, 로즈마리, 프랜치라벤더, 목수국등 1만6000본의 초호화률로 조성됐다.

 

이곳에서는 삼성물산리조트부문에서 직접 개발해 대상을 수상한 에버로즈'도 감상할수있다.

특히 한강의 유빙을 현상화한공간과 한강의 흐름으로 생긴 충적층을 표현한공간, 두공간을 조망할수있는시간의 다리라는 구조물을 설치해 시간을 통해 자연이 회복될 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연간 1000만명이상 방문하는 뚝섬한강공원에서 자연보전의 이야기와 시민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고, 자연을 그대로 느끼며 즐길수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가족과함께 기쁨을 만끽할수있는 좋은기회를 모두들 누리며, 한층 밝아진 인생을 살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친환경등 넓어진 마음등을 세계에 알릴수있는 계기가되면, 자신감의 발로이다.

대한민국의 기업이 세계를 선도하고있다는 뿌듯한마음을 가지게됨은 자연스러운 생각이 아닐까?

반응형

/* 추가루틴 */ Slide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