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건강

이제는 손흥민. 팬들 팀원들 모두 한목소리. 맨시티전 일제히 'SON 선발' 예상

by marketman 2024. 10. 29.

이제는 손흥민. 팬들 팀원들 모두 한목소리. 맨시티전 일제히 'SON 선발' 예상

사진(45초골)

토트넘 소식을 주로 전하는 영구 스퍼스웹은 29일(한국시간) "안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의 몸 상태에 대해 언급한 내용은 그가 맨시티와 카라바오컵(리그컵)에 뛸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 필진은 29일(한국시각) 맨시티전 예상 베스트11에 일제히 손흥민을 포함시켰다.

토트넘은 오는 31일 오전 5시 15분 안방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2024~2025시즌 카라바오컵 16강전 맨시티전을 펼친다.

현재 손흥민의 유무가 토트넘 경기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지난 19일 웨스트햄과의 리그 경기에 선발 출전하며 복귀한 손흥민은 복귀골을 기록하는 등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며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하지만 경기 후 햄스트링에 다시 불편함을 느꼈고 이후 크리스탈 팰리스전에는 출전하지 못했다.

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지자 토트넘은 팰리스전 경기를 주도하고도 결정력에서 문제를 드러내며 0-1로 패배했다.

손흥민은 오는 31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시티와의 리그컵 4라운드(16강전) 경기에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크리스탈 팰리스전 사전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의 몸 상태는 다음 주에 괜찮아질 것"이라며 "부상은 아니지만 몸에 불편함이 있어 조심스럽게 지켜보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회복은 잘 되고 있으며 곧 괜찮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 소식을 다루는 토트넘홋스퍼뉴스도 맨시티전 예상 선발에 손흥민을 포함시키며 복귀를 전망했다. 포스테코글루는 "손흥민은 잘 회복하고 있는 것 같다. 희망적으로 생각한다면 맨시티전에도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

 맨시티전 예상 베스트11 굴리엘모 비카리오-페드로 포로-라두 드라구신-미키 판더펜-제드 스펜스-로드리고 벤탄쿠르- 파페 사르-데얀 쿨루셉스키-브레넌 존슨-도미닉 솔란케-손흥민 "우리는 보통 컵 대회에서 상당한 로테이션을 보지만 홈에서 맨시티를 상대하는 토트넘은 가능한 한 강하게 나설 것이다.

토트넘에 있어서 이번 주 컵 대회는 무관의 역사를 끊어야 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캡틴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만큼 컨디션이 좋다면 팀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변을 꿈꿨다. 토트넘홋스퍼뉴스도 손흥민의 복귀를 점쳤다.

 

더 유용한정보를 원하시면, 클릭하세요!


/* 추가루틴 */ Slide Button